Q & A

뒤로가기
제목

오븐 as는

작성자 우녹스 공식 쇼핑몰(ip:)

작성일 2021-09-01 16:13:31

조회 1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녹스코리아입니다!


문의하신 AS 관련해 안내드리겠습니다.



AS 절차


1. 사전에 우녹스 기술팀에 문의하여 고장내용을 진단


2. 전문 수리가 필요한 경우, 기술팀이 출장하여 현장에서 수리


* 본사(본 쇼핑몰, 공식총판사 - 제이엘스토리미디어)에서 구매하신 제품만 1년 무상 A/S 가능하십니다. 

단 우녹스 워런티 항목 외의 고객 과실, 소모품 성 교환은 부품비용과 출장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도서산간지역, 일부지역은 추가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교환/환불은 포장을 뜯으신 후엔 불가합니다. 

(설치시 고객님의 제품 상태의 확인을 받은 후 설치완료를 하고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떻게 진행 되나요? 직접  포장해서  보내야 하나요  아님 출장 서비스 인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