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녹스코리아입니다!
문의하신 AS 관련해 안내드리겠습니다.
AS 절차
1. 사전에 우녹스 기술팀에 문의하여 고장내용을 진단
2. 전문 수리가 필요한 경우, 기술팀이 출장하여 현장에서 수리
* 본사(본 쇼핑몰, 공식총판사 - 제이엘스토리미디어)에서 구매하신 제품만 1년 무상 A/S 가능하십니다.
단 우녹스 워런티 항목 외의 고객 과실, 소모품 성 교환은 부품비용과 출장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주도, 도서산간지역, 일부지역은 추가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전자제품 특성상 교환/환불은 포장을 뜯으신 후엔 불가합니다.
(설치시 고객님의 제품 상태의 확인을 받은 후 설치완료를 하고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어떻게 진행 되나요? 직접 포장해서 보내야 하나요 아님 출장 서비스 인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